2024년 제4차 용역연구개발과제 주관연구기관 선정평가의 결과를 공지하고이후 추진 사항에 대해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1. 첨부파일 [2024년 제4차 용역연구개발과제 주관연구기관 선정자] 확인 * 선정자 명단에 없는 접수번호는 미선정된 연구기관임2. 선정자에 있는 접수번호의 연구책임자는 첨부파일의 등록 및 안내자료를 확인 * 압축해제 후 모든 파일 숙지 후 신규과제등록 및 계약 체결 준비3. 주관부서와 논의하여 연구시작(8월 1일) 전까지 계약 체결일 논의 및 체결일 확정할 것4. 연구비 선금 신청 비율은 최대 70%로 신청할 것 * 추후 주관부서에서 연락드릴 예정이며, 계약 준비사항 확인 부탁드립니다. 기타 문의사항 있으시면 아래의 번호로 연락 부탁드립니다.☏연구관리시스템 등록 관련 문의 : (평가원 기획조정과) 043-719-4183☏계약체결 관련 문의 : (평가원 운영지원과) 043-719-4122, 4118☏연구관리시스템 오류 문의 : (연구관리시스템 유지보수팀) 070-5222-6517 <첨부파일>1. 2024년 5월 기획연구 연구개발과제 주관연구기관 선정결과2. 등록 및 계약 안내자료3. (참고)2024년 5월 기획연구 연구개발과제 주관연구기관 선정평가 가격평가결과
등록일 2024-07-192024년 제12차 용역연구개발과제 최종평가 안내 2024년 8월 31일 종료하는 용역연구개발과제 대상 최종평가 안내입니다. 연구자께서는 해당 과제의 평가일정을 확인하시어 평가 및 사용실적보고 준비에 만전을 기해주시기 바랍니다. [평가방법] 평가일정 : 2024년 8월 13일(화) *상세일정 [첨부1]참고. 발표장소 : 비즈허브 서울센터 211호 (서울 중구 후암로 110 2층) (서울역 10번 출구에서 외부로 나가지 않고 오른쪽 파리바게트가 보이는 서울시티타워로 바로연결 2층에 위치) 평가방법 : 지정된 평가장에서 연구책임자가 발표를 하고 발표[PPT화면 + 발표자영상음성]를 실시간 송출하여 온라인으로 접속한 평가위원이 시청하고 실시간 질의응답 및 평가 평가자료 : 최종평가 과제 -최종보고서, 자체평가의견서, 발표자료 *[첨부2]2023년1월 개정된 양식으로 진행 발 표 자 : 연구책임자 1인 발표 원칙 (발표장 발표자 포함 최대 4명이내 배석가능) *식품 · 의약품 등의 안전기술 연구개발사업 운영규정 제44조제5항, 발표중간에 발표자 교체 불가 *연구책임자의 불가피한 상황으로 참석이 어려운 경우 참여연구원의 대리발표 신청가능 (과제번호, 변경 발표자 성함, 소속, 연락처, 사유 기재 후 2024.7.12(금)까지 rndmfds@korea.kr 메일신청) [평가자료 제출] 1. 제출일정 : 2024년 8월 9일(금) 13:00까지 연구관리시스템 업로드 2. 제출자료 : 최종보고서, 자체평가의견서, 발표자료([첨부2]2023년1월 개정된 양식으로 진행) * 모든 평가자료는 PDF 파일 형식으로 업로드. * 평가자료 제출 후 평가위원 사전검토가 진행되므로 제출기한 엄수 * 평가자료 제출 후 교체 및 수정 불가함. * 참고 : 평가 '후' 평가의견을 반영한 보고서는 연구종료일까지 한글파일 형식으로 업로드 해야 함. 3. 제출방법 : 연구관리시스템 업로드 *평가자료 업로드 매뉴얼(연구관리시스템)[첨부3]참고. [사용실적보고]1. 과제별 위탁정산기관 공지사항 참조 평가관련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번호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식품의약품안전평가원 기획조정과 평가 관련문의 : (기획조정과) 043-719-4182 연구관리시스템 입력 및 오류 관련문의 : (기획조정과) 043-719-4185 (시스템유지보수팀) 070-5222-6519
등록일 2024-07-092024년 제4차 용역연구개발과제 주관연구기관 선정평가에 대해 안내드리오니 지원자께서는 다음의 사항을 참고하여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발표평가 안내 □ 발표평가 대상자 : 발표평가 대상과제에 신청한 지원자 □ 발표평가 일정 : 2024. 7. 18.(목) □ 발표평가 장소 : 서울 드래곤시티 노보텔 3층 신라홀 1 * 발표자료 수정 불가 ■ 수행기관 선정 □ 평가기준 : 기술평가 점수 총점의 85% 미만일 경우 탈락 □ 선정기준 : 기술평가(80%) + 가격평가(20%) + 가감점에 따른 최종점수의 고득점순 문의처 : 식약처 기획조정과 ☎ 043)719-4183
등록일 2024-07-052024년 연구개발과제의 위탁정산기관을 배정(3차)하여 알려드립니다. 가. 배정 대상: 2024년 용역 계속과제 및 신규과제나. 과제별 배정 기관: 첨부문서 참고다. 전담회계기관별 담당자 연락처 - 세금계산서 담당자: 정동(임동현, 02-543-9833), 삼화(신유경, 02-539-9111) - 정산문의 및 교육 담당자: 정동(곽섭이 회계사, 070-8680-0014), 삼화(황인제 회계사, 02-539-9111) ※ 연구자가 연구개발과제 수행에 전념할 수 있도록 과제별 전담회계기관의 상시 집행 컨설팅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연구비 집행, 정산에 관한 문의사항 있으시면 배정된 회계법인으로 문의 바랍니다.
등록일 2024-07-052024년 제11차 용역연구개발과제 최종평가 안내 2024년 8월 11일 종료하는 용역연구개발과제 대상 최종평가 안내입니다. 연구자께서는 해당 과제의 평가일정을 확인하시어 평가 및 사용실적보고 준비에 만전을 기해주시기 바랍니다. [평가방법] 평가일정 : 2024년 7월 24일(수) *상세일정 [첨부1]참고. 발표장소 : 비즈허브 서울센터 211호 (서울 중구 후암로 110 2층) (서울역 10번 출구에서 외부로 나가지 않고 오른쪽 파리바게트가 보이는 서울시티타워로 바로연결 2층에 위치) 평가방법 : 지정된 평가장에서 연구책임자가 발표를 하고 발표[PPT화면 + 발표자영상음성]를 실시간 송출하여 온라인으로 접속한 평가위원이 시청하고 실시간 질의응답 및 평가 평가자료 : 최종평가 과제 -최종보고서, 자체평가의견서, 발표자료 *[첨부2]2023년1월 개정된 양식으로 진행 발 표 자 : 연구책임자 1인 발표 원칙 (발표장 발표자 포함 최대 4명이내 배석가능) *식품 · 의약품 등의 안전기술 연구개발사업 운영규정 제44조제5항, 발표중간에 발표자 교체 불가 *연구책임자의 불가피한 상황으로 참석이 어려운 경우 참여연구원의 대리발표 신청가능 (과제번호, 변경 발표자 성함, 소속, 연락처, 사유 기재 후 2024.7.12(금)까지 rndmfds@korea.kr 메일신청) [평가자료 제출] 1. 제출일정 : 2024년 7월 22일(월) 13:00까지 연구관리시스템 업로드 2. 제출자료 : 최종보고서, 자체평가의견서, 발표자료([첨부2]2023년1월 개정된 양식으로 진행) * 모든 평가자료는 PDF 파일 형식으로 업로드. * 평가자료 제출 후 평가위원 사전검토가 진행되므로 제출기한 엄수 * 평가자료 제출 후 교체 및 수정 불가함. * 참고 : 평가 '후' 평가의견을 반영한 보고서는 연구종료일까지 한글파일 형식으로 업로드 해야 함. 3. 제출방법 : 연구관리시스템 업로드 *평가자료 업로드 매뉴얼(연구관리시스템)[첨부3]참고. [사용실적보고]1. 과제별 위탁정산기관 공지사항 참조 평가관련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번호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식품의약품안전평가원 기획조정과 평가 관련문의 : (기획조정과) 043-719-4182 연구관리시스템 입력 및 오류 관련문의 : (기획조정과) 043-719-4185 (시스템유지보수팀) 070-5222-6519
등록일 2024-07-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