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의약품안전평가원 공고 제 2025-36호 2025년도 제1차 식품의약품안전처 출연연구개발사업 신규과제 통합 재공고 2025년도 제1차 식품의약품안전처 출연연구개발사업 신규과제를 다음과 같이 통합 재공고하오니, 동 사업에 참여를 희망하는 연구개발기관 및 연구자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랍니다. 2025년 2월 7일 식품의약품안전평가원장 ※ 과제접수는 IRIS(https://www.iris.go.kr)-사업공고에서 진행 바람 ※ 공고문 및 기타 세부사항 등은 첨부 파일 참고
등록일 2025-02-072025년 3월 종료 용역연구개발과제 최종평가 안내 2025년 3월 31일에 종료된 용역연구개발과제 대상 최종평가 안내입니다. 연구책임자께서는 해당되는 과제의 평가일정을 확인하시어 평가준비를 부탁드립니다. [평가방법] 평가일정 : 2025년 3월 11일(화)(상세일정 첨부1 확인) 발표장소 : 스페이스에이드CBD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2길, 발표장소: 프리덤 2층) 평가방법 : 지정된 평가장에서 연구책임자는 발표를 하고 발표를 실시간 온라인 송출하여 평가위원이 시청하고 실시간 질의응답 및 평가 평가자료 : 최종보고서, 자체평가의견서, 발표자료 발 표 자 : 연구책임자 1인 발표 원칙 (발표장 발표자포함 최대 3명이내 배석가능) *식품 · 의약품 등의 안전기술 연구개발사업 운영규정 제44조제5항, 발표중간에 발표자 교체 불가 *연구책임자의 불가피한 상황으로 참석이 어려운 경우 참여연구원의 대리발표 신청가능 * 발표중간에 발표자 교체 불가 ------------------------------------------------------------------------------------------- [평가자료 제출] 1. 제출일정 : 2025년 3월 6일(목), 13:00까지 연구관리시스템 업로드 2. 제출자료 : 최종보고서, 자체평가의견서, 발표자료 - 모든 평가자료는 PDF 파일 형식으로 업로드. - 평가자료 제출 후 사전검토가 진행됩니다. 반드시 기한엄수하여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 평가자료 제출 후 교체 및 수정 불가함. - 참고 : '평가 후' 평가의견을 반영한 보고서는 연구종료일까지 한글파일형식으로 업로드 해야함. 3. 제출방법 : [첨부3. 평가자료 업로드매뉴얼(연구관리시스템)] 확인 필수 [붙임] 1. 2025년 3월 종료 용역연구개발과제 최종평가 대상과제 목록 및 상세일정 2. 보고서, 자체평가의견서, 발표자료양식 3. 평가자료 업로드 매뉴얼 문의사항 있으시면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식품의약품안전처 식품의약품안전평가원 기획조정과 평가관련 문의 : 043)719-4174
등록일 2025-02-052024년 제1차 공동 연구개발과제 최종평가 안내 2024년 12월 31일에 종료된 공동연구개발과제 대상 최종평가 안내입니다. 연구책임자께서는 해당되는 과제의 평가일정을 확인하시어 평가준비를 부탁드립니다. [평가방법] 평가일정 : 2025년 3월 12일(수)~14일(금) (상세일정 첨부1 확인) 발표장소 : 스페이스에이드CBD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2길, 발표장소: 프리덤 2층) 평가방법 : 지정된 평가장에서 연구책임자는 발표를 하고 발표[PPT화면 + 발표자음성* 녹음X]를 실시간 온라인 송출하여 평가위원이 시청하고 실시간 질의응답 및 평가 평가자료 : 최종보고서, 발표자료 발 표 자 : 총괄연구책임자 1인 발표 원칙 *식품 · 의약품 등의 안전기술 연구개발사업 운영규정 제44조제5항, * 발표중간에 발표자 교체 불가 --------------------------------------------------------------------------------------------------------------------------------------------------------------- [평가자료 제출] 1. 제출일정 : 2025년 3월 10일(월), 15:00까지 연구관리시스템 업로드 2. 제출자료 : 최종보고서, 발표자료 - 모든 평가자료는 PDF 파일 형식으로 업로드. - 평가자료 제출 후 사전검토가 진행됩니다. 반드시 기한엄수하여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 평가자료 제출 후 교체 및 수정 불가함. - 참고 : '평가 후' 평가의견을 반영한 보고서는 연구종료일까지 한글파일형식으로 업로드 해야함. 3. 제출방법 : [첨부3. 평가자료 업로드매뉴얼(연구관리시스템)] 확인 필수 [붙임] 1. 2024년 제1차 공동 최종평가 대상과제 목록 및 상세일정 2. 보고서, 발표자료양식 3. 평가자료 업로드 매뉴얼 문의사항 있으시면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식품의약품안전처 식품의약품안전평가원 기획조정과 평가관련 문의 : 043)719-4182
등록일 2025-02-04[연구관리시스템 FAQ에 게시된 글과 동일함] 2024년,2025년 연구개발과제 신규, 계속과제 위탁정산기관 지정 현황을 첨부하오니 집행 및 정산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전담회계기관별 담당자 연락처 - 세금계산서 담당자: 정동(임동현, 02-543-9833), 삼화(신유경, 02-539-9111) - 정산문의 및 교육 담당자: 정동(조승호 회계사, 070-8680-0229, 방성제 담당자, 070-8680-1515) 삼화(황인제 회계사, 02-539-9111) ※ 연구비 사용 관련 모든 책임은 연구자에게 있습니다. 연구비 사용 규정 및 안내 자료등을 확인하시고 연구비 사용 부탁 드리겠습니다. ※ 연구자가 연구개발과제 수행에 전념할 수 있도록 과제별 전담회계기관의 상시 집행 컨설팅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연구비 집행, 정산에 관한 문의사항 있으시면 배정된 회계법인으로 문의 바랍니다. ※ 승인 및 확인 계획서에 계상된 연구비라도 사용시 불확실한 부분이 있다면 반드시 회계법인과 사전 컨설팅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등록일 2025-02-04용역연구개발과제 주관연구기관 공모에 참여해주신 모든 연구자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선정기관, 미선정기관 모두 식의약 발전을 위하여 많은 관심 보여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2025년 제1,2차 용역연구개발과제 주관연구기관 선정평가의 선정결과를 공지하고 이후 추진 사항에 대해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안내사항> - 2025년 제1,2차 용역연구개발과제 주관연구기관 선정결과 파일에서 접수번호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선정자 명단에 없는 접수번호는 미선정되셨음을 알려드립니다. - 선정자는 등록 및 계약 안내자료에서 1. 과제 등록 및 신규과제 수행 안내를 반드시 숙지 후 계약 준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계약 체결일은 연구시작 전까지 부탁드리며 주관부서와 논의 바랍니다. <첨부파일> 1. 2025년 제1,2차 용역연구개발과제 주관연구기관 선정결과 2. 과제 등록 및 계약관련 참고자료 3. (참고)2025년 제1,2차 용역연구개발과제 주관연구기관 선정평가 가격평가결과 기타 문의사항 있으시면 아래의 번호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연구관리시스템 등록 관련 문의 : (평가원 기획조정과) 043-719-4184 ☏계약체결 관련 문의 : (평가원 운영지원과) 043-719-4122, 4118 ☏연구관리시스템 오류 문의 : (기획조정과)043-719-4185 (연구관리시스템 유지보수팀) 070-5222-6517
등록일 2025-01-16